KCSI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소셜커머스부문 1위

KCSI 고객만족도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영예
영광의 챔피언 ‘티몬’,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현재 국내에는 수 많은 고객만족도 조사와 상이 있습니다. ‘소비자권익증진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국가브랜드대상’ 등등….. 그런 수 많은 상들과는 다르게 오랫동안 소비자만족에 관한 1등 브랜드를 판별하는 지수로 활용되어온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A)에서 매년 발표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입니다.
KCSI는 산업별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개발해 21년째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조사대상 산업이 전체 국내총생산(GDP)의 약75%를 차지하는 국내 산업의 대표적 고객만족도 조사입니다. 올해는 4월 27일~8월 17일 국내 소비자 1만524명을 대상으로 제조업 51개, 서비스업 57개 등 총108개 산업에 대해 가구 방문 및 일대일 면접으로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 이미지출처 : 2012 KCSI 보도자료
올해는 소셜커머스, 면세점, 워터파크가 새롭게 조사대상에 올랐는데요. 티몬이 소셜커머스 분야에서 65점을 획득해 당당히 초대 챔피언 자리에 올랐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보도자료에 따르면, 티몬은 경쟁사 대비 전반적 만족도, 재이용 의향이 높게 나타났으며, 상품 종류의 다양성, 편리한 주문 절차와 결제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경쟁 우위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이번 발표로 인해, 티몬은 일반 서비스업종에서 삼성생명, 교보문고, 이마트 등 각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티몬은 KCSI 소셜커머스 초대 챔피언의 영예를 고객님 여러분들에게 돌릴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업계의 평균점수가 여타 업계에 비해 낮은 만큼, 자만하지 않고 소셜커머스 산업 전체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티몬을 운영하는 티켓몬스터는 대한민국 최초 소셜커머스이자 굳건한 리딩 컴퍼니로서 무한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만족 및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KCSI 1위를 만들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이라는 말! 꼭 지켜주세요~
짝짝짝!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정말 축하드립니다.역시 티몬이 최고~~
네,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시는 @선희님도 최고~~
티몬 초창기 부터 쭈욱 ~ 지켜보았는데.
이런모습 좋네요~ 앞으로는 어떻게 변신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화이팅!
항상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서비스와 놀라운 고객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티몬 아이디 – dkal55
소셜 커머스 부분 1위 축하해요~
네, 감사합니다! ^^
티몬아이디 : crowmail
소셜 커머스 1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명품 소셜 커머스가 어떤건지를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명품보다는 보다 가깝고 친근한 티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티몬! 2012년 소셜커머스분야 고객만족도 1위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소셜커머스를 처음 접했던 게 티몬이라서, 다른 소셜커머스보다 더 정이 가고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매일밤 12시, 설레이는 마음으로 티몬을 열어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즐거운 설레임 선사해주세용! ♡
티몬ID: gawoo19
더 정이 간다는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더 즐겁고 놀라운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뿅! ♡
1위 할만한 이유가 있죠 티몬^^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부탁합니다♥ 참 잘했어요!! 궁디퐝퐝!!!
ㅎㅎㅎ 궁디팡팡~ 제 엉덩이를 선뜻 내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역시 티몬^.^ 명실상부한 소셜커머스업체아니겠어요 ? ㅎㅎ 1위 축하드려요 !!
그렇죠?! ㅎㅎ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 노력해서 즐거운과 놀라움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다양한 상품과 친철한 서비스에 감동받아 꾸준히 티몬을 애용하고 있답니다!!^^ 소셜커머스분야에서 1위를 했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곳이 바로 티몬이에요^^
티몬 ID:ay56375^^
네~ 그 기대에 부응하는 노력하는 티몬이 되겠습니다! 짝짝짝!
우와~ 티켓몬스터의 KCSI 한국능협회 컨설팅 선정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티몬 아이디: pandaa
저는 매일 매일 티켓몬스터의 쿠폰을 쇼핑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티켓몬스터 매니아랍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돋보이는 티켓몬스터는 언제나 감동 그 자체네요.
앞으로도 계속 티켓몬스터와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지금도 친하지만 더~ 친하게 될 수 있도록!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몬 아이디: pandaa
우와~ 티켓몬스터의 KCSI 한국능협회 컨설팅 선정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는 매일 매일 티켓몬스터의 쿠폰을 쇼핑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티켓몬스터 매니아랍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이 돋보이는 티켓몬스터는 언제나 감동 그 자체네요. 앞으로도 계속 티켓몬스터와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 티몬 ID: ys1507 ]
더욱 더 쉽고 편한 서비스를 지향하는 티켓몬스터의 KCSI 한국능협회 컨설팅 선정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추카드려용.
티켓몬스터 페이지의 곳곳에 유용한 정보들이 정말 많네요.
요즘 시간 날 때마다 티켓몬스터에 들어가서 놀아요.
이렇게 좋은 곳은 여러사람에게 알려야 하는 법!
주변 지인들께 티켓몬스터를 널리 홍보해서 인간을 이롭게 해야 겠어요. ㅎㅎㅎ
쭈욱 티켓몬스터의 열혈 팬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에궁~ 티몬 아이디를 잘못 적었어요. 수정이 안 되서 댓글 남겨요.
티몬 ID: ping88 이 맞아요.^^;;
열혈팬 감사합니다! ^^ 열혈팬에게 만족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티몬 ID: ping88 ] 더욱 더 쉽고 편한 서비스를 지향하는 티켓몬스터의 KCSI 한국능협회 컨설팅 선정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추카드려용.
티켓몬스터 페이지의 곳곳에 유용한 정보들이 정말 많네요.
요즘 시간 날 때마다 티켓몬스터에 들어가서 놀아요.
이렇게 좋은 곳은 여러사람에게 알려야 하는 법!
주변 지인들께 티켓몬스터를 널리 홍보해서 인간을 이롭게 해야 겠어요. ㅎㅎㅎ
쭈욱 티켓몬스터의 열혈 팬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1위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고도 좋지만 지금처럼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티몬이 되어주세요 🙂
앞으로도 성장하는 티몬 되세요. 화이팅!! 😀
[티몬 아이디 : jwm2242]
넵! 감사합니다! ^^ 건강하게 함께 성장하는 티몬이 되겠습니다. 화이팅!
와짝짝짝~ 티켓몬스터의 KCSI 한국능협회 컨설팅 선정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진정으로 추카드립니다.
티켓몬스터가 “고객만족도 1위”를 당당히 차지하면서 고객감동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향해서~
한발짝 더 다가서려는 노력이 보이네요.
티몬 ID: moonstar55, 좋은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해서 힘쓰는 티켓몬스터에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티켓몬스터의 KCSI 한국능협회 컨설팅 선정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두손모아 두팔벌려 축하드립니다~^^
티몬 ID: moonstar55
티몬이 더~ 감사합니다! 두 팔 벌려 프리허그라도 해드리고 싶어요! ^^
[ 티몬 ID: pandora903 ]
티켓몬스터가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하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자주 이용하는 고객으로써 저도 괜시리 흐뭇하고 기쁘네요.
진심으로 추카추카 드립니다. ㅎㅎㅎ
1위자리를 계속 지키시기를 바랄게요. ^—^
흐뭇함~~ 계속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__________^
{ 티몬 ID: kisu48 } 꺄아~ 티켓몬스터의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매일 티켓몬스터의 상품을 꼭 검색해보는 티켓몬스터 매니아로써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발전하는 티켓몬스터가 되시길 기도할게요.
저도 요즘 주변에 티켓몬스터의 소셜커머스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널리 알리고 있어요.
아자아자 파이팅! 힘내세요! ^^
아자아자~ 퐈이팅! 더 즐거운 만족과 놀라운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