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거리를 걷는 사람들.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성을 듣고 무심코 버튼을 누릅니다.

3그러자 갑자기 벽을 뚫고 집채만한 슈퍼카트가 나타납니다.

4그리고 하늘에서 오렌지색 티몬맨이 날아와 휴지, 라면, 생수같은 생필품을 카트 속으로 투하합니다.

7뜻밖의 깜짝 선물에 기뻐하는 시민들.

[영상]
티몬의 최저가 생필품 쇼핑 ‘슈퍼마트’를 알리기 위한 홍보영상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단지 영상으로만 끝나진 않습니다. 이번 한주 동안 슈퍼카트는 직접 고객 여러분을 찾아가 생필품을 펑펑 뿌려주기로 했답니다.

처음으로 찾아간 이곳은 바로 공릉동 서울여대 캠퍼스!

NL1A2855

슈퍼마트_서울여대2슈퍼카트가 자리를 잡고, 미끄럼틀을 통해 선물을 뿌릴 준비를 합니다.

NL1A2652학생들이 선물을 보고 몰려듭니다. 행사가 열린 곳이 기숙사 앞이어서 그런지, 학생들은 불닭볶음면과 참치, 물티슈, 리스테린 등이 담긴 알찬 구성의 선물박스에 열광하기 시작합니다.

NL1A2508뭔가 티눈(?)처럼 생긴 티몬맨이 선물을 나눠줍니다.

NL1A2673매우 글로벌한 분위기의 서울여대.

NL1A279512시쯤 개그맨 유상무가 등장하자 여대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됩니다. “유상무 잘생겼다!”

슈퍼마트_서울여대10티몬과 유상무의 악연(?)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이죠. 유상무는 티몬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슈퍼마트를 소개합니다.
(하지만 일부 학생들은 “유세윤이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슈퍼마트_서울여대8대부분 학생들이 티몬을 잘 알고 있었고, 슈퍼마트의 최저가와 무료배송에 대해 큰 기대를 나타냈습니다.(앞으로는 절대 티몬만 쓴다는 매우 성급한 약속을 하는 학생들도 많았죠ㅠㅠ)

NL1A2556서울여대는 특유의 ‘바롬인성교육’을 통해 공동체적 가치를 집중적으로 가르치는 대학답게, 외모뿐 아니라 마음까지 아름다운 학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NL1A2703적극적으로 호응해주시고, 사진촬영 요청에도 흔쾌히 응해주신 서울여대생들에게 정말 감사 드립니다.

슈퍼카트 행사는 오늘로 끝이 아닙니다. 일주일간의 스케쥴을 전격 공개합니다!

유상무8

슈퍼카트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티몬 페이스북에서 럭키박스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링크).

티몬 슈퍼마트는 최저가와 빠른 배송을 자랑하며, 고객이 상품을 취소할 경우 전용 콜센터를 통해 즉시 환불 받을 수 있는 ‘슈퍼환불’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티몬 슈퍼마트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티몬_슈퍼마트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