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는 어디로 가시나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되어서 그런지 고속도로에도 차가 바그바글, 공항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워터파크나 해수욕장에도 방문객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아침 출근시간에도 푹푹 찌는 무더위가 오다 보니 물놀이 없이 휴가를 보내기엔 조금 아깝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올 여름 핫 비키니 5선!

비키니 트렌드 메인

(출처: UK Vogue)

비키니도 엄연히 물이 있는 곳에서는 나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이죠! 단조롭고 평범한 원피스 수영복이나 수년 전에나 유행하던 투피스, 쓰리피스 비키니로는 뭔가 2% 부족합니다.

올 여름 유행하고 있는 핫 비키니 스타일을 보시고 본인의 체형과 피부톤에 맞는 아이템을 마련해 해번으로 떠나보세요!

1. 모노키니 & 탱키니

모노키니

티몬 여성소호샵 UUZONE ‘크레타 모노키니’

온라인에선 물론 각종 홈쇼핑 채널과 백화점에서 가장 유행하고 있는 아이템이죠…그 이름은 바로 모노키니! 이름 그대로 원피스 수영복이긴 하나, 허리 부분이 깊게 파여있는 모노키니는 날~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준답니다. 아랫배는 살짝 가려주고, 일자 허리라인을 잘록하게 보이도록 해 주는 모노키니! ‘좀 너무 과한 거 아닌가?’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올 여름엔 꼭 한번 try해 보세요. 남성 분들 눈 돌아갑니다!

또, 하체는 그나마 괜찮은데 상체에 유난히 살이 좀 많은 분들…등살이나 뱃살이 노출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껜 ‘탱크탑+비키니’, 탱키니를 추천합니다.

2.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하이웨이스트

티몬에서 ‘화이트폭스’ 비키니 보러가기

복고풍, 레트로 스타일은 현재 몇 년간 유행하고 있는 스타일 중 하나죠? 이제는 비키니도 레트로하게 가자고요!

기존 비키니에 비해 하의의 허리선이 위로 많이 올라와 있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비키니가 급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허리가 위로 올라와 있다 보니 다리가 훨씬 길어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장점이 있죠. 또, 허리 밴드 부분이 넓어 볼록 튀어나온 아랫배를 감싸 주는데 이만한 게 없어요.

디자인이 통통 튀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겨 화장마저 완벽하게 하면 핀업걸스러운 분위기가 연출 가능하답니다!

3. 네온컬러 비키니

네온

티몬 여성소호샵 아이엠유리 ‘썸머네온비키니’

남성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을 수 있는 화려한 네온컬러 비키니도 올 여름 워터파크에 가보면 많이 보이실 거에요. 개성 넘치는 비키니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튀는 건 아무래도 요런 비비드한 색상의 네온컬러 비키니가 아닐까 싶어요. 예전엔 형광펜스러워서, 혹은 너무 튈까봐 촌스러워 보였던 네온컬러가 수영복으론 너무 세련되었다는…

비비드한 네온컬러 비키니는 색깔만으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최대한 디자인은 심플하고 슬림한 스타일이 더욱 예쁘답니다!

4. 프릴 비키니

프릴

샤랄라~한 프릴 비키니는 왜소한 체형을 가지신 분들께 딱 알맞는 스타일입죠! 조금은 빈약한 가슴을 글래머러스하게 변신시키는 마법의 비키니입니다^^프릴의 입체적인 효과가 작은 가슴을 보완해 주거든요.

컬러 톤을 핑크나 연한 퍼플, 오렌지, 블루 톤 등으로 고르시면 더욱 더 여성스러워 보이는 효과도 누릴 수 있어요.

5. 믹스매치 비키니

믹스매치

옷도 제대로 믹스매치 해 입기 어려워 죽겠는데, 이제 비키니까지 믹스해 입으라고? 전혀 어렵지 않아요!

단조롭게 세트로 맞춰 입는 비키니가 아닌, 보유하고 계신 몇 개의 비키니를 가지고 상의와 하의를 섞어 입는 스타일이에요. 패턴에 따라 화려한 비키니와 심플한 비키니를 매칭해 입는 것도 좋고, 컬러를 믹스해 단색 비키니와 과감한 색상의 비키니를 매칭해 입어 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