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부모님 선물, 티몬에서 클릭 한번으로!
티몬, 가정의 달 기획전으로 선물 고민 끝

-티몬, 3천원~1만원 추가 할인쿠폰으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 마련 알뜰 쇼핑 지원
-15일부터 매일 2시! 타임세일 통해 어린이날 인기 상품 파격 할인가 판매
-2주간 일부 육아상품 당일 배송 실시, 지속적인 물류센터 확장 통해 적용범위 확대 노력
-어버이날 기념 “엄마 사랑해 캠페인” 추첨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및 적립금 지급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알뜰하게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티몬 가정의 달 기획전은 4월14일부터 5월4일까지의 ‘어린이날 기획전’과 4월21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선물전’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최대 85%할인된 가격에 완구, 의류, 문화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미 할인된 가격에서 3천원~1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즉시할인 쿠폰과 카트할인을 통해 더욱 알뜰한 쇼핑을 누릴 수 있다.

가정의달

이와 함께 2주간 일부 육아상품의 경우 당일배송이 적용돼 평일은 기본 토요일 오전까지 주문할 경우 오후에 바로 받아볼 수 있으며, 티몬은 지속적인 물류센터 확장을 통해 당일배송 상품의 적용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티몬에서는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뽀로로 컴포트라이크’ 자전거를 26%할인된 11만8천원에, 최근 돌풍을 일으킨 겨울왕국 엘사 등 ‘디즈니 프린세스 베이비돌’ 제품을 4만5천원대부터, 명품 라이센스의 무선조종 RC카는 1만5천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나들이길에서 어린이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가 8만9천원에, ‘다이치 액티브2’ 카시트는 16만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15일부터는 어린이날 기획전 기간 매일 오후 2시, 단 2시간동안만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인기 상품 1종씩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오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기획전에는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좋은 정관장 건강식품 10여종을 2만8천원대부터 판매하며, 메디칼 드림 발지압 마사지기를 29만8천원에 판매하는 등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카네이션을 비롯해 화장품, 가전제품, 아웃도어용품 등 미용부터 생활, 취미용품까지 다양하게 구비해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다.

이상협 티켓몬스터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티몬에서는 최근 가장 인기 있고, 받고 싶어할만한 선물을 전문 MD가 엄선해 기획상품으로 구성을 하고, 굳이 가격비교가 필요 없도록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알뜰한 선물 구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의 참여로 모두가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어버이날을 기념해 가족에게 얼마나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고 있는지 되돌아 보게 하는 “엄마, 사랑해” 캠페인을 준비했다. 21일 공개될 캠페인 영상을 SNS로 공유하거나 특정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 및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어버이날 기획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