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사장소 : 양평 강상 체육공원

 행사기간 : 2013. 05. 17 ~ 2013. 05. 19 (종료)

 공식 홈페이지 : http://worlddjfest.com/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orlddjfestival

 대한민국에서 제일 재미있는 축제, 월드 DJ 페스티벌이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 되었습니다. 월드 DJ 페스티벌  3개월 전, 티몬에 아~주 저렴한 가격에 1일권 얼리버드 티켓  딜이 떴는데요! 이 기회를 놓칠 순 없죠! 바로 GET, GET!!
 
 
 
 
월드 DJ 페스티벌 (이하 월디페) 티켓만 받아놓고 오매불망 기다리고 기다렸던 5월 17일! 
드디어 양평 강상 체육공원으로 떠났습니다!
젊은 열기로 가득하게 채워 진 월디페의 현장을 지금 만나보세요!
 
월드 DJ 페스티벌(월디페)이란, 무엇인가?
 
2
 
2007년부터 대한민국의 청춘들을 춤추게 했던 WDF가 어느덧 7회까지 이어져 대한민국의 대표 DJ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습니다.
일렉트로닉 음악을 중심으로 록과 힙합 그리고 제3세계 음악 등 장르를 불문한 뮤지션들과 퍼포머, 커뮤니티들이 대거 참여하며, 
한바탕 문화난장을 이루는 WDF는 프로와 아마추어,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가 모든 경계를 허물며 축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진정한 축제입니다.
앞선 페스티벌 설명에도 적혀 있듯 월드 DJ 페스티벌은 일렉트로닉 음악을 중심으로 한 페스티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인 스테이지에는 국내외 유명한 DJ들의 디제잉과 함께 즐기는 일렉트로닉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의 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드 DJ 페스티벌(월디페), 젊은 열기에 흠뻑 취하다!
 
3
 
2월 티몬에 떴던 딜을 구매하고, 3월에 드디어 받은 월디페 입장권
(받았을 때의 설렘을 간직하기 위한 인증샷이랍니다..)
4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이었을까요..

티몬에서 구매한 티켓을 가져가면 요렇게팔찌로 바꾸어 준답니다!

 

5 

 

2014월드 DJ 페스티벌을 가시는 분들을 위한 팁 하나!

내년에는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겠으나 월디페장 안에서는 일반 현금, 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답니다. 모든계산이 캐쉬비로 진행되는데요. 입장하시고 나면 한 쪽에 캐쉬비 카드 판매와 함께 충전을 할 수 있는곳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무인 충전기도 중간중간에 많았어요.) 제대로월디페를 즐기시려면 캐쉬비 하나쯤은 챙겨야겠죠? 저도 입장 하자마자 캐쉬비 하나 마련했습니다!

 

6 

아직 날이 많이 밝은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네요!

사진 속 저 멀리 보이는 것이 월디페의 메인 스테이지랍니다!

 

7

 

메인 스테이지를 지나 찾아온 이곳!

월디페에서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던 것이랍니다!

이게 뭐냐구요?

 

7-a

사진 속 사람들이 헤드폰을 쓰고 있는 모습이보이시나요?

 

8a 

이곳은 바로 사일런스 디스코랍니다!

사람들이 헤드폰을 쓴 채로 춤을 추며 노는곳이죠.

밖에서 보면 소리가 들리지 않아 조금 우습게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실제로 즐겨보니 너무너무 즐거웠답니다!

해도 밝은 야외에서 그렇게 격하게 논 적이처음이었습니다

이제 메인 스테이지로 옮겨 볼까요?

 

9a 

 

메인 스테이지에 사람들이 몰려 있어 뭔가했더니

내귀에 도청장치가 공연 중이네요

 

10a 

저도 같이 공연을 감상해 보았습니다 ^^

 

 

11a 

내귀에 도청장치의 무대가 끝나고 메인 스테이지주변을 돌아 보았습니다.

사진 속처럼 돗자리를 깔고 앉아 있는 사람들이많았는데요.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는 밤이 되자 돗자리가 너무 많아서 

발 디딜 틈도 없었답니다 T^T

 

12a 

 

그리고 계속해서 어슬렁거리다 큰 키에 화이트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외국인!

월디페 외국인 관객율이 30~40%라더니.. 정말 외국인을 많이 봤습니다..

그것도 아~주 잘생긴 외국인들로 말이죠..(자신감 부족으로 말 한마디 나누지못한 게 많이 후회되네요..T^T)

 

13 

사진 속 이곳은 HIPHOP ARENA & HOUSE ARENA 스테이지입니다

본공연이 시작되기 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이 몰렸군요!

 

14

이곳은HARDSTYLE ARENA & TRANCE ARENA 스테이지랍니다

스모킹 라운지라서그런지 담배 냄새도 나고, 본 공연도 시작 전이라 저희는 구경만 하고 바로 나갔답니다!

 

15 

 

이곳은REDBULLMUSIC ACARDEMY 스테이지랍니다. 사진에서는 꼭 실내처럼 보이지만 야외로 완전노출된 곳이었어요.

2층 구조로 되어 있어 월디페의 스테이지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냈답니다

(분위기는 좋았으나 뭔가 주목 받는다는 느낌에 저흰 후다닥 뛰쳐 나왔답니다)

 

16

 

꺄아!HIPHOP ARENA & HOUSE ARENA 스테이지에 찾아온 DJ DOC

사실 라인업에 DJ DOC가 적혀 있어서 이 순간만을 기다리고 있었다죠!

그런데DJ DOC가 등장하자 사람들이 확~ 몰리는 바람에 압사 당할 뻔 했답니다..T^T

그래도DJ DOC Bounce Bounce는 너무나도 신이 났더랬죠! Yeah!

 

17 

DJDOC의 무대가 끝나고 다시 돌아간 메인 스테이지!

이미 그 곳은 신나는 DJing과 함께 열기가 후끈후끈!

사진 속 아티스트는 MYON & SHANE 54입니다.

제대로 보이지 않아 너무 속상하네요 T^T

 

18 

MYON & SHANE 54

 DJ/프로듀서 Mario Egető Előd Csaszar 2008년 결성된 Myon & Shane 54는 트랜스계의새로운 흥미진한 장르를 만들었다. 그들의 상징적인 프로듀스와 리믹스는 그들만의 브랜드가 되었고, 이 환상적인 Mash-ups은 유니크한 트랜스 씬의 결과결성 2년만 인 2010 DJMag Top100에서 62에 선정되었다. 이들의 우수성은 DJ Armin van Buure , 탑 프로듀서 Andy Moor Above & Beyond에 눈에 띄어 컴필레이션 앨범의 계약 체결로 이어졌다. Myon & Shane 54 “Vampire’,’Helpless’, “Not A Lot Left’등 자신들의 곡 외에도, Arminvan Buuren의 리믹스 ‘Never Say Never’, Cosmic Gate ‘Under Your Spell’ 그리고 Tiesto ‘Love Comes Again’을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International Departures”의 유명 podcast라디오쇼 진행을 맡고 있으며 2012 DJ Mag Top 100에서 80위 차지했다(아티스트 소개 출처 : 월디페 공식 홈페이지)

바로 이 분들이랍니다!

2시간가량 신나는 디제잉으로 분위기를 한껏 뛰어 준 멋진 아티스트!

월디페를 통해 알게 된 아티스트였지만 한눈에 반해 버렸답니다!

(개인적으로 메인 스테이지 공연 중 이 분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 아티스트는 한명만 소개하도록 할게요 ^^;)

 

19 

   (출처 : 월디페공식 페이스북)

20

당시의 열기는 이 정도 +_+

저렇게 많은 인파 중 저도 미친 듯이 춤추고즐기며 오랜만에 제대로 스트레스를 풀었던 하루였답니다!

2122

맛있게 먹고

 미친 듯이 놀았던!

 

 

 

23

월드DJ 페스티벌

 

24a

내년을 기약하며 안녕!

(마지막셀카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저와 월디페 딜을 담당했던 에디터입니다!)

 

 

 

25